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고슴도치가 하고 있는 고민은 무엇일까?/간단한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인기도

반응형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인기도는?

 

A. 왜 나는 좋아하는 상대가 다가오면 밀쳐내는걸까?🤔

더보기

A를 선택한 당신의 인기도는… 78%

당신은 인기만점입니다. 나도 모르게 습관적으로 잘 웃기도 하고, 웃으면서 어깨를 치는 등 신체 접촉을 하고 있지 않나요? 사람과의 쉽게 가까워지는 성격까지 있다면, 모두가 다 당신의 매력에 빠져버릴 것 같네요.

 

‘상대에게 고민을 털어놓으면 폐일까 ...? 라고 생각하는 섬세한 성격의 당신이지만, 힘들 상대방에게 의지하는 약한 부분도 점점 보여 나간다면 사랑 받는 캐릭터가 되어 것입니다.

 

B. 우리 가족을 잃어버렸다.. 어쩌지..😢

더보기

B를 선택한 당신의 인기도는… 50%

당신은 본래 인기 끄는 요소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나는 인기와는 거리가 멀어…”라고 조금 겸손한 생각을 하고 계시네요.혹시 과거에 누군가로부터 들은 장난스러운 농담이나 놀림으로 상처받아 자신은 매력적이지 않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만약 짐작이 가는 것이 있다면, 넓은 마음을 가지고 사람들을 잊어 줍시다그렇게 하는 것이 자신을 더 매력적이고 빛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C. 나도 나를 모르겠다...😳

더보기

C를 선택한 당신의 인기도는… 69%

당신은 신비주의자! 가끔은 눈을 감고 생각에 잠길 때도 있는 것은 아니신지..?

 

인간은 아무리 상대를 사랑하고 있어도, 상대에 대해 모두 다 알아버리면, 순간에 질려 버리고 흥미를 잃어 버릴 있습니다그러나 당신의 경우에는 그런 걱정과 무관한 같습니다

, 너무 마음을 열고 있지 않네요. 이 경우 반대로 상대방이 서운함을 느끼고 실망해버릴지도 모르니까 가끔은 속 얘기를 털어놓아보세요!

 

D. 요즘 왜 자꾸 살이 찔까...🤨

더보기

D 선택한 당신의 인기 만점 수준은 ... 55 %

당신은 매우 매력적이고 유머러스하며, 인기 있는 스타일인데 자신감이 조금 부족한 같습니다. 오랜 습관에서 겸손은 미덕.. 과신은 미움’ 이라는 것에 적응하여 자신감 있게 내 자신을 뽐내고 장점을 얘기하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게 되버린 것은 아닐까요

 

이제는 칭찬을 들었을 때 겸손함 대신, 스포트라이트를 마음껏 즐기고 ‘고맙다’고 전해주세요! 당신의 인기는 더 올라갈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