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가장 좋아하는 색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은?

반응형

[심리테스트] 가장 좋아하는 색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은?

심리테스트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색을 골라주세요.

.

.

.

❤검정색

더보기

만약 당신이 검은색을 선택했다면, 당신을 가장 잘 묘사하는 단어는 '리더'입니다.

당신은 통치하고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때때로 당신이 거만하고 자신의 의견만 고수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당신을 차가운 사람이라고 내비치기 합니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마음이 큰 관용적인 사람입니다. 당신은 삶에 대한 매우 비판적이고 실용적인 접근법을 가지고 있어, 일적으로 훌륭한 분석가이기도 합니다.

 

🍓빨간색

더보기

만약 당신이 빨간색을 선택했다면, 당신을 가장 잘 묘사하는 단어의 하나는 '탐험'입니다.

당신의 마음 속은 항상 지식을 추구하고 있어 얄팍한 지식을 가지고 허세를 부리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프로젝트와 여행을 시작하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의 내면의 자유로운 자아를 자극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이나 다른 문화를 탐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항상 꿈을 꾸는 사람이고 꿈을 꾸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을 사랑하며 의리까지 있는 친구입니다.

 

🌸분홍색

더보기

만약 당신이 분홍색을 선택했다면, 당신을 가장 잘 설명하는 한 단어는 ‘균형'입니다.

당신은 모든 면에서 당신의 삶을 균형 있게 유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낙관적이고 대립을 싫어하며, 좋은 친구들 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삶의 모든 영역에서 안정을 추구합니다. 당신은 매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고,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을 사랑하지만 동시에 매우 독립적인 면이 있습니다. 즉, 사회의 고정관념들이 당신을 구속하기는 것을 원치 않고 자유로운 정신의 소유자입니다.

 

🌟노란색

더보기

만약 당신이 노란색을 선택했다면, 당신을 가장 잘 묘사하는 단어의 하나는 바로 '배려'입니다.

당신은 매우 예민하고 말씨가 부드러우며, 존경 받을 만한 자질이 충분히 있습니다. 당신의 창의적이며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미래지향적이고 계획적인 사람이지만 가끔 수줍음을 탈 수 있고, 속마음을 표현하지 않는 면도 있습니다.

 

⛄흰색

더보기

만약 당신이 흰색을 선택했다면, 당신을 가장 잘 묘사하는 단어는 '비밀'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길을 스스로 결정하고, 때로는 남들이 보기에 '예측할 수 없는','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우 독립적이고 겁이 없습니다. 당신조차 막을 수 없는 당신의 즉흥적이고 열정적인 행동은 당신을 정말 강하고 성공하게 만드는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록색

더보기

만약 당신이 초록색을 선택했다면, 당신을 가장 잘 묘사하는 단어는 바로 '모험'입니다.

당신은 아드레날린으로 가득 찬 탐험가이며 평생 스릴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의 행동들은 때때로 스스로를 자랑스럽게 하기도 하지만 사람들과 싸우게 만들 수 있기도 합니다. 당신은 관대하고 자유분방하며 재미있지만, 또한 안절부절못할 수 있고 항상 안주하지 못하는 역설적인 특징을 동시에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회색

더보기

만약 당신이 회색을 선택했다면, 당신을 가장 잘 설명하는 단어는 바로 '자기성찰'입니다.

당신은 정말 창의적인데다 머리가 총명해서 명작을 만들 수 있을 만큼 재주가 뛰어나지만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고 마음 속에만 간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혼자 있는 시간을 가장 좋아하는 조용한 영혼으로, 당신의 영혼을 표현하기 위해 예술을 선택했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당신은 또한 냉담하게 행동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당신의 성격을 숨길 수 있기도 합니다.

 

🍫갈색

더보기

만약 갈색이 당신의 색깔이라면, 당신을 가장 잘 묘사하는 단어는 바로 ‘완벽주의자’ 입니다.

당신은 스스로의 이상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높은 이상을 충족시키길 바라지만 이것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당신이 원망을 품게 하고 고집을 부리게 할 수 있다. 또한 갈색이 ‘땅’의 색인 만큼 당신은 언제나 기꺼이 다른 사람을 돕겠다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파란색

더보기

만약 당신이 파란색을 선택했다면, 당신을 가장 잘 묘사하는 단 한 마디는 ‘진취적’이다.

당신은 고집스럽고, 직업 윤리가 강하며, 자신의 주장을 말하기가 어렵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강점은 당신을 훌륭한 리더로 만들지만 조언을 잘하지 않는 습관은 당신을 실패로 이끌 수 있기 때문에 명심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매우 끈기 있고 다른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는 좋은 스승이 될 수 있습니다. 왠지 모르게 사람들이 당신의 말에 끌리게 되니까요.

반응형